오투뮤직스토리/OMUS Storys..

[공연영상]한밤의 뮤직_노브레인(오투뮤직스토리 1회 연말공연)

오뮤스매니저 2014. 12. 18. 11:35

한밤의 뮤직_노브레인


오투뮤직스토리 

제 1회 연말공연 & 창립 2주년



영상은 아래



이번 영상은 한밤의 뮤직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번 공연중 최고의 무대였다고 생각합니다.


2014 보컬리더가 부른 공연인데요

공연 무대가 처음인 친군데, 무대매너가 너무 좋았습니다.


공연은 

'우리가 이만큼 잘하니까 한번 봐라' 가 아닌

'우리가 준비한것 같이 느끼고 공감해보시겠어요'여야한다는 생각입니다.

관객과 함께하는 공연!

공연중 저도 음향 조작하며 신나게 뛰었던것 같습니다.


'형님, 저는 왜 노래를 했는데 사람들이 노래얘긴안하고 말 잘한다는 얘기만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잘하고

말은 더~~~ 잘했으니깐!! ㅋ






투뮤직스토리가 벌써 창립2주년을 맞이 했습니다.^^

그간 많은 회원님들이 합류해주셔서, 이젠 30명의 대군단(?)이 된 오투뮤직스토리 입니다.


2014.12.13 오투뮤직스토리 역사상 처음으로 자체 공연을 진행했는데요

준비과정에 음향, 조명, 팀구성, 선곡등등

공연 기획을 처음 하다보니 삽질에 연속이었던듯합니다.


그래도 우리 오뮤스 회원님들이 함께해주시니

막힘없이 준비가 잘 되어진것 같습니다.

역시.. 우리 오뮤스의 파워는 인맥이랄까요?

항상 즐겁고 열정넘치는..
사람냄새 풀~~풀~~ 풍기는 오투뮤직스토리 입니다.

해피뉴이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