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뮤직스토리/OMUS Storys..

포항 프로포즈 이벤트는 공연장에서!!

오뮤스매니저 2017. 3. 29. 17:26

포항 프로포즈 이벤트는 공연장 무대에서!!


공연장 이벤트공연장 이벤트


영화의 한장면 같은 무대에서의 프로포즈!!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면 극장이나 공연장을 통채 빌려 한사람을 위한 이벤트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어렵죠. 재벌 2세라면 가능할 수도 있겠습니다.^^; 극장을 통채 빌리는건 힘들겠지만...공연장의 무대를 통채 빌려 이벤트 영상을 틀고 가수처럼 조명을 받으며 노래 하는것? 오투뮤직스토리에서는 가능합니다. 오투뮤직스토리 소공연장의 공연 및 대관 일정이 없는 타임을 이벤트를 하고픈 분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대관해 드리고 있습니다. 소공연장의 일정을 확인하고 비여있는 일정을 활용하여 무대에서 프로포즈를 해보세요. 영화같은 이벤트가 재벌 2세만의 특권은 아니에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하세요!! 


.



   




포항 음악의 중심!! 투뮤직스토리 입니다.


포항에는 만만한 프로포즈 장소가 잘 없는데요!!

프로포즈 계획을 세울때 머리속에 그리던 이벤트를 계획할때, 


제일 처음 마주하는 문제가

'어디서 해야하지?' 가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오투뮤직스토리에서는 공연이 없는 시간 짬짬이

밴드 공연장인 소공연장을 프로포즈 이벤트 장소로 저렴하게 대여를 하고 있어요.


포항 프로포즈! 모토는!! 


' 음악이 있는, 노래가 있는 무대에서의 프로포즈' 입니다.


무대에서의 프로포즈


소공연장 무대소공연장 무대


영화에서만 보던 무대에서의 프로포즈


무대 조명을 받으며..

피아노나 기타를 치며 부르는 사랑의 세레나데

(반주기가 있어 노래만으로도!!)

친한 친구들의 축하와 축복의 박수~


모든것이 가능한 장소 입니다!! 공연장 이라니깐요~ 공연장!!

공연장인 만큼 음향 조명에 관련된 시설은 빵빵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 오투뮤직스토리는 이벤트 업체가 아니며, 장소대여를 하고 있습니다.



베링거 x32무대용 디지털 믹서





  *보유시설


 1. 밴드 악기가 셋팅된 무대

 2. 공연용 고 퀄리티 음향

 3. 공연용 무대조명

 4.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5. 반주기




내 프로포즈는 내가!!


오투뮤직스토리는 이벤트 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프로포즈관련 상품이 없습니다. 준비를 따로 해드리진 않아요


하지만! 이점이 더욱 매력적이지 않나요?


틀에박힌 이벤트가 아닌, 상상하던 모든 형태의 이벤트!!


친한 친구들과 풍선도 불고 현수막도 걸며 프로포즈 시작 부터 끝까지 직접 계획하고 진행하고..


직접 만든 정성이 가득한 프로포즈로 좋은 추억을 만드셨으면 합니다


자금적인 여유가 되신다면.. 프로포즈 전문 이벤트 업체를 데려오셔도 괜찮구요^^

(시간이 촉박하거나 인력이 너무 부족한상황이면.. 저도 도와야죠!!ㅠ)



설명은 여기까지 구요

자세한 안내사항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투뮤직스토리 소공연장 대관(이벤트용)


  1. 시     간 : 준비시간 포함 90

  2. 대 관 비 : 10만원 (음향 및 조명 오퍼레이터 1인 인건비 포함)

  3. 장비활용 : 공연장내 밴드악기 및 앰프류를 제외한 모든 시설 활용 가능

  4. 기     타

    - 친구 동반 가능 (10명 이내 적정)

    - 선입금 원칙

    - 화기 사용 금지 (양초등..(LED 양초 대여-대여비 추가))

    - 취사 금지.


  * 최대한!! 가능하게끔 도와드릴테니 저와 한번 만들어 봅시다!!! 

  * 그 외의 사항은 상담으로!!


  매니저 : 010 - 9442 - 0805 

  (전화, 문자로 문의가능! 문자로 먼저 연락 주시면 전화드려요!!)



포항에서 이런 프로포즈도...


마지막으로... 


최근 밴드 맴버 커플이 소공연장에서 프로포즈 이벤트를 했어요.


소공연장 소개와 함께 포항 프로포즈 현장을 포스팅 해볼께요






모든 이벤트의 계획은 예비신랑이 했고

밴드 맴버들이 준비를 조금 도와서 진행 했어요


먼저..


이벤트용으로 풍선을 잔~~뜩 불었어요

(풍선.. 이거 만만하게 보면 큰일납니다..ㄷㄷ)




풍선 열심히 준비 후

조.명.빨.을 위해 무대용 스모그를 분사 했어요

(고급무대에 조명을 위해 뿌린다는 그 스모그!!)


스모그를 뿌리고 조명을 켜보면!!



이렇게 됩니다.


더이상 풍선이 풍선아닌 풍선이 됩니다.캬캬

정말 이뻐요

게다가 조명 빛이 시간에 따라 변하는데

그때마다 풍성의 그.. 고급스러운 자태란...



예비신랑이 통기타를 치며 can take my eyes of you 를 부를 예정인데

도입 코드 진행에 어려움이 있어

매니저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뭐지.. 시옷 형태 내 다리..;;)




시작전에 조명 위치도 잡고 리허설도 해보고..


예비신랑은 예비신부 동선을 파악하고 있어요..ㅋ

준비내내 그렇게

'우황청심환'을 찾았어요~


밴드 공연도 많이 해본녀석이..ㅋㅋ




주인공인 예비신부가 

매니저의

'드루와~ 이런 이벤트는 처음이지?'

라는 말에 쇼파에 앉아...





예비신랑이 미리 준비 해온

영상을 보고 있어요~


예비신랑이 뼈속까지 개그본능으로 무장된 녀석이라..


예비신부 영상보며 펑펑 울고 있는데..


이러고 있어요...ㅋㅋㅋ

우황청심환 찾던 신랑 어디갔니?ㅋㅋ



신랑이 준비한 영상이 끝나고..

무대 조명과 함께 무대 뒤에 숨어 있던 신랑이 나타났어요

준비한 꽃다발!! 



보는 사람 심장 떨리게 만든 

감격에 포옹..


준비해온 목걸이도 목에 걸어 줬어요..


사실..예비 신부도 우리 밴드 맴버구요

뼈속까지 유쾌함으로 무장된 녀석입니다.


(프로포즈 내내 사진속에 들고 있는게.. 츕파츕스 사탕...ㅋㅋㅋ)

(춥파츕스 물고 울어요...ㅋㅋㅋㅋ 보기좋은 커플이에요)



그리고 신랑이 준비한 비장의 무기!!



어렵게 준비한 무대!!

통기타치며 can take my eyes of you를 열창했어요.


비록 실수가 조금 있었지만..

신부귀에 그 실수가 들어오겠나요?


노래하는 내내 신부 눈이 하트 뿅뿅 ♡_



이렇게 준비한 프로포즈 이벤트는 끝이나고..





신부 옆에 신랑이 앉고..


기념사진도 찍고..




도란도란 얘기도 하며 

시간을 보냈어요.


이번 프로포즈는 무대활용이 없이

관객석과 조명을 이용해서 

아기자기 하게 진행되었어요.



빔 앞에서 기념 촬영~


음향, 조명 오퍼레이팅 하던 저도 나왔네요..음화화..


이쁜 커플 행복한 결혼생활이 되길!!



준비하고 진행하는 내내 웃고 재밌었던 프로포즈였어요~


이 커플이 참....특이 하니 좋습니다!!

^^







보너스샷..


[프로포즈에 신난 예비신부...]


ㅎㅎㅎㅎㅎ




참고로..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이커플 


공연영상


예비신랑 : 베이스

예비신부 : 보컬






오투뮤직 스토리 오시는 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