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일상

더 맛있는 100% 수제청 강추추추추!!(더맛있는팜)

오뮤스매니저 2017. 10. 16. 09:35

진짜 진짜 맛있고 깨끗한 100% 수제청(자몽, 블루베리 레몬, 대추 생강 배)


한번 타먹어 봤습니다.한번 타먹어 봤습니다.



더 맛있는 수제청 구매 후기

웰빙시대에 달콤~~한 수제청이 인기죠? 집에서 직점 수제청을 담그는 블로그 페이지도 어마무시하게 있을 정도 입니다. 집에서 직접 수제청을 담그는 이유가 업체에서 파는 수제청은 설탕에 쩔어있는데다 위생걱정때문이 많죠?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몸에 좋고 깨끗해야하는데 말이죠. 

농업법인 회사인 더 맛있는팜에서 100% 수제청을 출시 했다는 기쁜소식에 급하게 하나 주문했고 만족감이 오오오 100%라 구매후기를 블로깅 합니다!!

아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저는 만족하지 못하면 블로깅 안해요~ (별로면 별로라고 블로깅할 지도..)


구매 하는곳


더맛있는팜


전화 : 010-9343-4055

카카오톡 : @thefarmkr

이메일 : thefarmkr@naver.com

입금통장 : KEB하나은행 620187306620 이동준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청로 7 1층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965-2 1층

        더맛있는주스 

        (주식회사 더맛있는팜 농업회사법인)


더맛있는 주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hefarmkr/221114199535) 바로가기

.



   





100% 수제청 더맛있는 팜


농업법인 더 맛있는팜에서 더 맛있는 100%수제청을 출시했다는 소식에 급하게!! 급하게 한셋트를 구매해서 받았어요.

더 맛있는팜 대표님과 친분이 있는데 이분이 워낙 먹거리의 위생에 관련되서는 타협 없이 깐깐하신분이라 맛은 둘째치더라도 제품의 위생하나만큼은 믿고 먹게구나 싶었어요. 


이동준 대표님은 컨테이너를 이용한 자동화시스템의 버섯재배, 수경 채소재배등을 연구해온 분이라 항상 먹거리와 가까운 분이시거든요.


어쨌든, 이제 막 출시된 수제청!! 제가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택배 왔을때택배 왔을때


주문하고 이틀만에 받은 택배!! 더 맛있는팜 로고와 취급주의 스티커, 식품이 들어있는 택배라는 안내 스티커 까지!!

급한마음에 테이블 위에 올리고 사진을 찍었습니다만.. 뒤 악보며 드럼 스틱이며..;ㅅ; 

뭐 그만큼 조작아닌 생생한 구매 후기 아니겠습니까!! 하..하하..



편지와 명함편지와 명함


박스를 개봉하니 편지와 대표님 명함이 제일 먼저 반겨 주네요.

역시~ 제가 아는 대표님의 성격이 편지에도 잘 묻어나오네요..ㅋㅋ


농약과 세균을 제거하기 위해 초음파세척기와 자외선 살균기를 과일 뿐만이 아니라 제조하는 기자재 관리까지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금속 검출기 까지 있다고 하네요~(과일에 중금속 이런거 유무 판단용일까요??)


마지막단에 해독주스(디톡스주스)와 과일칩도 생산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땐 또!! 제일 먼저 구매해서 좋으면 후기글을 남겨야겠네요


QR코드를 통해 구매하신분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도 하고 있고


추석선물셋트 상품안내도 있네요~(제가 1번 샀어요)


1. 자몽, 블루베리-레몬, 대추-생강-배 250g -3개 선물셋트 = 2만원(택배비별도)

2. 자몽, 블루베리-레몬, 대추-생강-배 500g - 중 택2개 선물셋트 = 2.5만원(택배비 별도)



명절에 매번 사가는 참치나 참기름, 비누 샴푸 말고 올해는 수제청으로 한번 해봅시다!!



 

제품 본 박스제품 본 박스


겉 박스를 오픈 하면 본 박스가 나와요.

택배 구매 후 겉박스를 버리고 본 박스를 들고 가면 깔끔하고 좋겠죠?




내부 포장내부 포장

내부에는 100% 수제청 3개가 깔끔하게 구분 포장 되어 있어요. 250g병이라 어른 손바닥에 딱 들어갈 사이즈 입니다.

왼쪽 부터 자몽, 블루베리-레몬, 대추-생강-배 네요



꺼내보니!!꺼내보니!!


꺼내놓으니 캬... 이뿌고 좋습니다. 저는 선물용이 아니라 먹으려고 산거니 우리 밴드 맴버들이나 손님분들과 나눠먹어야겠네요.^-^

홍보도 좀 해주고 사라고 꼬셔야겠습니다.ㅎㅎ




한번 타먹어 봤습니다.한번 타먹어 봤습니다.


급하게 얼음동동 블루베리-레몬 청을 타서 먹어보니 어??  설탕에 쩔은 단맛이 아니라는거!!!


아까 편지내용에 설탕의 흡수율을 낮추기 위해 100%자일로스를 자용했다고 되어 있던데 그것때문인지는 몰라도

너~~ 무달지않고 과일향 풍부하니 저는 딱!!! 좋더라구요.

저희 합주실에는 끊이지 않고 배치해놓을 계획입니다.


어느새 다먹고 음써~어느새 다먹고 음써~


블로깅 중에 다 마시고 안에 레몬이랑 블루베리도 맛있어서 다 씹어먹었네요..ㅋㅋ


집사람은 자몽청 한잔마시더니 탄산수에 타먹으면 대박이겠다며 탄산수 사러 마트로 달려갔어요..ㅋㅋ



구매 후기 블로깅은 여기 까지 입니다.


대추-생강-배 청은 아직 안먹어봤는데,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것 같아요.

추석이 다가오는데 부모님 드릴 선물로 한셋트 얼른 더 구매해야겠어요.




100% 수제청 판매처

더맛있는팜

전화 : 010-9343-4055

카카오톡 : @thefarmkr

이메일 : thefarmkr@naver.com

입금통장 : KEB하나은행 620187306620 이동준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청로 7 1층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965-2 1층

          더맛있는주스 

          (주식회사 더맛있는팜 농업회사법인)


더맛있는주스 블로그

http://blog.naver.com/thefarmkr/221114199535


<선물셋트>

1. 자몽, 블루베리-레몬, 대추-생강-배 250g -3개 선물셋트 = 2만원(택배비별도)

2. 자몽, 블루베리-레몬, 대추-생강-배 500g - 중 택2개 선물셋트 = 2.5만원(택배비 별도)



반응형